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605] 도움요청드립니다. : Direct Sound In/Out Full Duplex 관련
장석우 [penguni] 1510 읽음    2007-06-08 20:14

오랬만에 도움 요청드립니다.

오디오 입출력을 동시에 하고 싶습니다. (중간에 프로세싱을 거쳐서요.)

 Direct Sound SDK를 받아봤더니 당연히 빌더용은 없고 웃기는건 Full Duplex 예제가 있는데 동작을 안해요. ㅡ.ㅡ;;

 

자료실등에 보니 BCB 2006에 추가하는 DSPACK을 까는 법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저는 6.0을 사용합니다.

또 여기저기 보다보니 Direct Sound만 사용하려면 BCB에 다 포함되어 있다는 얘기도 나오더군요

(실제 dsound.h와 lib파일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예제/설명서가 DirectX SDK와는

틀려서 동작 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질문 입니다.

(1) 위의 목적 달성을 위해서 어떤 방법이 제일 접근이 쉬울까요

- BCB 2006을 구하고 DSPACK을 깔아서 사용한다. -(안에 있는 예제를 참조한다?)

- 그냥 BCB에서 돌아가는 예제를 구한다.

(DirectSound Play 샘플은 구했습니다만 Sound Capturing용은 알수가 없네요.--;)

- Direct X가 아닌 방법을 찾아본다. (mmi? )

 

(2) 다른 곳에서 보아도 full duplex 예제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유사한 예제나 가이드에 대해서 조언을 받을 수 있을 런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ㅜ.ㅡ 


+ -

관련 글 리스트
49605 도움요청드립니다. : Direct Sound In/Out Full Duplex 관련 장석우 1510 2007/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