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랬만에 도움 요청드립니다.
오디오 입출력을 동시에 하고 싶습니다. (중간에 프로세싱을 거쳐서요.)
Direct Sound SDK를 받아봤더니 당연히 빌더용은 없고 웃기는건 Full Duplex 예제가 있는데 동작을 안해요. ㅡ.ㅡ;;
자료실등에 보니 BCB 2006에 추가하는 DSPACK을 까는 법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저는 6.0을 사용합니다.
또 여기저기 보다보니 Direct Sound만 사용하려면 BCB에 다 포함되어 있다는 얘기도 나오더군요
(실제 dsound.h와 lib파일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예제/설명서가 DirectX SDK와는
틀려서 동작 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질문 입니다.
(1) 위의 목적 달성을 위해서 어떤 방법이 제일 접근이 쉬울까요
- BCB 2006을 구하고 DSPACK을 깔아서 사용한다. -(안에 있는 예제를 참조한다?)
- 그냥 BCB에서 돌아가는 예제를 구한다.
(DirectSound Play 샘플은 구했습니다만 Sound Capturing용은 알수가 없네요.--;)
- Direct X가 아닌 방법을 찾아본다. (mmi? )
(2) 다른 곳에서 보아도 full duplex 예제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유사한 예제나 가이드에 대해서 조언을 받을 수 있을 런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