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600] C++B 2006 BDS 에서 디버깅 run했을때 bds.exe - bordbk100N.dll Assertion failure: "pe" 에러
날라리 [] 2121 읽음    2007-06-08 15:18
안녕하세요.

BC6 쓰다가 2006으로 바꿀려고 했던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쩝.

ActiveX 프로젝트를 바꾸었고.
컴파일도 잘되고 레지스트리한다음에 run을 했더니 (parameter에 IE넣고 아규먼트에 test.asp넣어서 바로 디버깅하려고..)

---------------------------
bds.exe - bordbk100N.dll
---------------------------
Assertion failure: "pe"
in ..\win32src\eval32.cpp at line 1692
Continue execution?

---------------------------
예    아니오   
---------------------------
이런 박스나 나타났습니다.

검색해보니 이런 글은 있는데 별로 도움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http://qc.borland.com/wc/qcmain.aspx?d=22163


흠.. 그리고 ActiveX도 제대로 등록된 것 같지 않구요. 그냥 IE를 띄운후에 테스트 asp페이지를 불러도..ActiveX영역에 빨간 화살표(등록안된 것처럼..)가 나타납니다.
흠..BC6에서 잘되던건데..뭐가 문제일지..도통..
쩝.

2006이 저를 너무 괴롭힙니다.

2007나왔다는데 그게 더 좋을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9600 C++B 2006 BDS 에서 디버깅 run했을때 bds.exe - bordbk100N.dll Assertion failure: "pe" 에러 날라리 2121 2007/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