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C6 쓰다가 2006으로 바꿀려고 했던 여러 문제가 있습니다.
쩝.
ActiveX 프로젝트를 바꾸었고.
컴파일도 잘되고 레지스트리한다음에 run을 했더니 (parameter에 IE넣고 아규먼트에 test.asp넣어서 바로 디버깅하려고..)
---------------------------
bds.exe - bordbk100N.dll
---------------------------
Assertion failure: "pe"
in ..\win32src\eval32.cpp at line 1692
Continue execution?
---------------------------
예 아니오
---------------------------
이런 박스나 나타났습니다.
검색해보니 이런 글은 있는데 별로 도움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http://qc.borland.com/wc/qcmain.aspx?d=22163
흠.. 그리고 ActiveX도 제대로 등록된 것 같지 않구요. 그냥 IE를 띄운후에 테스트 asp페이지를 불러도..ActiveX영역에 빨간 화살표(등록안된 것처럼..)가 나타납니다.
흠..BC6에서 잘되던건데..뭐가 문제일지..도통..
쩝.
2006이 저를 너무 괴롭힙니다.
2007나왔다는데 그게 더 좋을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