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요새 BDS2006으로 바꿀려고 합니다.
BC++2006으로요.
그런데 BC6에서 잘되던 것들이 항상 그렇듯이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두가지 인데요.
1. 플래시를 play해야하는데 Shockwave flash를 2006에서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요?
2. 혹시 QuickReport 4.06을 구입했는데, 그걸 깔아도 안되거든요.. 한번 Component->Install package해서 설치된거 같은데, 다시 BC++2006을 껏다가 켜면 다음 번에 계속 그 패키지를 로딩할 수 없다고 나오고,
한번 다시 설치해서 컴파일하면 컴파일 까지는 다 잘되는데, 링크에러가 계속 나타납니다.
에구.좀 해결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