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73] Re:50자리 되는 큰수계산기를 만들어야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시언어 비쥬얼시++로 ;;ㅠㅠ
조준회 [] 2197 읽음    2007-06-07 10:29
맞습니다.

이렇게 부탁하면 대부분 안들어 드립니다.
포인터까지 배우셨이면.. 필요한 내용은 다 배우신겁니다.

다른분들에게 도움을 받고 싶으시면..
최소한....
이렇게 하봤는데.... 이부분이 안되니..
설명을 해달라든가.. 님이 노력했다는 성의를 보이시기 바랍니다.

아무것도 할줄 모르는데..
현직 프로그래머들이 해준 걸 가지고..
열심히 노력한 다른 사람보다 좋은 성적을 받는다는건 불공평하지요..

입문자 님이 쓰신 글 :
: 이렇게 부탁하면 안들어주실것같지만 혹시몰라.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
: 괄호를 포함한 기본적인 사칙 연산을 수행해야하고요
: 예) 1+3 * (4+2)
: =19
:
: 각 숫자의 최대 자리수는 50자리 입니다.
: 예 1000000000000000000000.24*2
:      = 2000000000000000000000.48
:
: 3.end를 입력 하면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
: 4. 일반계산기를 일단 만들고 큰숫자 계산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
: 대학교 1학년생인데 내일까지 프로젝트 제출인데....저는 잘 못하겠거든요..
:
: 배열로 해야된다고 하던데, 그리고 학교에선 포인터까지 배웠습니다. 여기에 이런거 정말 식은죽먹기로 할 실력이 되시는 분이 많은거같은데 혹시 시간이 되시면 제발좀 부탁드리겠습니다....해주실수 있을분은 먼저 덧글이라도 남겨주시면 오늘 새벽 3시까지 기달릴게요.ㅠㅠ 부탁합니다.ㅠㅠ 아..........

+ -

관련 글 리스트
49564 50자리 되는 큰수계산기를 만들어야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시언어 비쥬얼시++로 ;;ㅠㅠ 입문자 1561 2007/06/06
49573     Re:50자리 되는 큰수계산기를 만들어야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시언어 비쥬얼시++로 ;;ㅠㅠ 조준회 2197 2007/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