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56] Re:Re:Re:Re:토크 그래프..
카리스 [] 853 읽음    2007-06-05 13:10
450/10000*100 = 450/1000000 아닌가여??,,,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그런데여.. 흠.. 님이 쓰신 글 :
: : max_range[0]= 10000 일때
: : x값이 10000 보다 큰거나 같은경우는 x1= 450 이구요
: : x값이 100    이면       450/100 = 4.5
: : x값이 500    이면       450 / 20 = 22.5 가 되는것입니다.
: : x값이 1000  이면       450 / 10  = 45 가 되는것입니다.
: : 이런식으로 예를 들어주셨는데...
: :
: : x1 = (x >= max_range[0]) ? 450: (450 / max_range[0] * x);
: : max_range[0]= 10000 , 
: : x값이 100    이면       450/100 = 4.5
: : 이것에서 위에 공식을 하면
: : 450/1000*100 이런식 아닌가여..
:
:
: 450/10000*100 = 450/100 = 4.5  맞는데요?

+ -

관련 글 리스트
49545 토크 그래프.. 카리스 1215 2007/06/04
49551     Re:토크 그래프.. 장성호 1143 2007/06/05
49553         Re:Re:토크 그래프.. 그런데여.. 흠.. 960 2007/06/05
49555             Re:Re:Re:토크 그래프.. 이정구 911 2007/06/05
49556                 Re:Re:Re:Re:토크 그래프.. 카리스 853 2007/06/05
49557                     Re:Re:Re:Re:Re:토크 그래프.. kylix 890 2007/06/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