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차 스플라인 보간 사용하면 됩니다.
님이 하시는 부분이 측정 혹은 계측관련된 부분인거 같은데 이렇게 결과값은 변경해도 될런지...
ㅇ 님이 쓰신 글 :
: 실제 그래프를 출력하면 너무 쪼글쪼글 해서 그래프를 좀 완만하게 그리잔아여..??
:
: 그때 x축이 토크이고 y축이 스피트라면...
: x축 토크를 출력하는 횟수를 늘리면 쪼글쪼글 해지게쩌??
: 카운트를 좀 늘리면 완만해지고여..
: 이렇게 해서 실제 데이타와 보기쉬운 데이타를 출력했는데..
:
: 이런거 공식이 따로 있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