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13] Re:Re:[질문]사운드카드를 이용해서 녹음기를 만들려고 하는데...
하안인 [hurco] 1130 읽음    2007-06-01 17:59
이경문 님이 쓰신 글 :
: 사운드카드로부터 신호(PCM)를 받을 수 있는 모듈이 있으면 됩니다. 적당히 헤더(wav)를 붙이면 됩니다.
:
: http://www.vdream.co.kr/bbs/view.php?id=tutorial&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0
:
: 수고하세요~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사운드카드를 이용해서 마이크단자로 녹음되는것을 녹음하는 프로그램을
: : 만들려고 합니다.
: : 이쪽에 처음 접하는 것이라 책이나 기본자료 샘플들을
: :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녹음하기전에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구요.
마이크로 어떤 신호가 들어왔을때 자동녹음이 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510 [질문]사운드카드를 이용해서 녹음기를 만들려고 하는데... 하안인 1061 2007/06/01
49511     Re:[질문]사운드카드를 이용해서 녹음기를 만들려고 하는데... 이경문 1193 2007/06/01
49513         Re:Re:[질문]사운드카드를 이용해서 녹음기를 만들려고 하는데... 하안인 1130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