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12] Re:StringGrid->OnDrawCell로 Caret을 넣고 싶습니다.
장성호 [nasilso] 1368 읽음    2007-06-01 17:50
모든 Window 에 포커스가 들어가고 빠지는 메세지는

WM_SETFOCUS

WM_KILLFOCUS

입니다.

위 메세지를 이용하여 Caret을 만드시면 됩니다.

Caret 관련 API는 아래와 같은것들이 있네요

CreateCaret
SetCaretPos
ShowCaret
//---------
HideCaret
DestroyCaret


그런데 Caret을 보여주고자 하는것은 입력을 받고자 하는것일것 같은데....

그럴경우 WM_CHAR ,WM_KEYDOWN, WM_LBUTTONDOWN  등..
여러가지 다른 메세지도 주의해서 처리해야 할것입니다.


그럼 ....



착한아들(HoPe) 님이 쓰신 글 :
: Grid에 포커스가 들어가고 빠지고 하는 메세지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만약, 포커스가 들어오면 Caret을 생성시키고 해제되면 소멸 시킬려고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507 StringGrid->OnDrawCell로 Caret을 넣고 싶습니다. 착한아들(HoPe) 1298 2007/06/01
49512     Re:StringGrid->OnDrawCell로 Caret을 넣고 싶습니다. 장성호 1368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