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Window 에 포커스가 들어가고 빠지는 메세지는
WM_SETFOCUS
WM_KILLFOCUS
입니다.
위 메세지를 이용하여 Caret을 만드시면 됩니다.
Caret 관련 API는 아래와 같은것들이 있네요
CreateCaret
SetCaretPos
ShowCaret
//---------
HideCaret
DestroyCaret
그런데 Caret을 보여주고자 하는것은 입력을 받고자 하는것일것 같은데....
그럴경우 WM_CHAR ,WM_KEYDOWN, WM_LBUTTONDOWN 등..
여러가지 다른 메세지도 주의해서 처리해야 할것입니다.
그럼 ....
착한아들(HoPe) 님이 쓰신 글 :
: Grid에 포커스가 들어가고 빠지고 하는 메세지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만약, 포커스가 들어오면 Caret을 생성시키고 해제되면 소멸 시킬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