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05] Re:사진처럼 리스트에 ProgressBar를 추가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장성호 [nasilso] 1761 읽음    2007-06-01 13:52
방법1.
    ProgressBar를 지원하는 서드파트 컴포넌트를 쓴다.

    예)  VirtualStringTree 가 아마 지원할듯 ... 그외는 잘 모름

   

방법2
    TProgressBar 를  ListView 의 원하는 Item -> SubItem 위치에 가져다 놓는다.
    
     이방법에 문제점
            -  Strollbar를 움직이거나 할때... 위치조정이 까다로우며
            - 아이템을 추가 삭제시 ProgressBar 를 관리하기가 까다로움

방법3.
  DrawSubItem 이벤트에서 직접 Canvas에 그려줌

 
추신

    방법2나 방법3에서 SubItem의 위치를 정확히  방법은?
  

        int SubItemIndex=3;

        TRect rt=Item->DisplayRect(drBounds);
        TListColumn *sItem ;
        for(int i = 0; i <= SubItemIndex; i++)
        {
            sItem= ListView1->Column[i];
            if(i < SubItem) rt.left += sItem->Width;
            if(i == SubItem) rt.right=rt.left+sItem->Width;
        }

       이렇게 하면
        TRect rt 가 Item 의 세번째 subitem의   bound_rect 가 됩니다.


그럼...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위 사진처럼 ListView에 ProgressBar를 추가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고수님들 알켜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9503 사진처럼 리스트에 ProgressBar를 추가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범상 1346 2007/06/01
49505     Re:사진처럼 리스트에 ProgressBar를 추가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장성호 1761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