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502] Re:[질문]dbgrid에서 마우스훨사용시 스크롤 되도록 하려면...
물소리 [jasonkrm] 1692 읽음    2007-06-01 12:08
마우스 Wheel메세지를 받아서 처리하여 줍니다

//--- 헤더파일에 아래의 함수를 선언한 후
DYNAMIC void __fastcall MouseWheelHandler(Messages::TMessage &Message);
//--- CPP 파일에 선언된 함수를 추가
void __fastcall TFormMain::MouseWheelHandler(Messages::TMessage &Message)
{
    if (Message.Msg == WM_MOUSEWHEEL){
        if (dynamic_cast<TDBGrid *>(ActiveControl)){
            if (Message.WParam > 0){
                keybd_event(VK_UP, VK_UP, 0, 0);
            }
            else if (Message.WParam < 0){
                keybd_event(VK_DOWN, VK_DOWN, 0, 0);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dbgrid에서 마우스휠사용시 내용이 스크롤 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즉 화면상에서는 스크롤되는데 화면외에것은 더이상 스크롤 되지 않아서...

+ -

관련 글 리스트
49493 [질문]dbgrid에서 마우스훨사용시 스크롤 되도록 하려면... 하안인 1118 2007/06/01
49502     Re:[질문]dbgrid에서 마우스훨사용시 스크롤 되도록 하려면... 물소리 1692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