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lumn Property는 단순히 컬럼의 갯수를 정하는 것이 아니고, 데이터의 양이 많아질 경우 가로 스크롤바을 이용하여 옆으로 데이터를 몇컬럼으로 보이게 하겠냐는 property입니다.
0일 경우는 단일 컬럼으로 보이고 세로 스크롤바가 보이고,
0보다 클경우는 가로스크롤바에 복수 컬럼으로 보이게 한다는 것이지요.(물론 1이면 한 컬럼씩 보이고요)
Items에 많은 양의 데이터를 넣고, 상하 크기를 줄여보세요.
그러면 가로 스크롤바가 보이고 복수 컬럼으로 보일겁니다.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CheckListBox의 property를 보면 Colmumn을 설정할 수 있던데...이 컬럼들에 Text 를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2개의 컬럼으로 설정하고 2번째 컬럼 열에 Text를 넣고자 할때 말이죠..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