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97] Re:Re:[질문]Error 가 나는데요.
초보 [] 1183 읽음    2007-06-01 11:33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2가지 다 해보았는데 똑같이 에러가 뜨네요.


폼안에 내용은 DB 내용을 불러서 보여주고(IP) 또 저장도 할수 있는 폼입니다.
DB는 SQL Server 2005를 사용하고 ADO로 연결해서 가져옵니다.

(Error 그림 올렸습니다.)
Debug 모드로 실행해서 폼에 들어가려고 하면 Error1 이 뜨고 F9를 눌러서 진행하면 Error2 가 뜨고
그리고 또 F9를 누르면 Error3 이 뜹니다. 이후 화면(폼) 이 나오기는 하는데 DB 내용을
못 불러옵니다 
참고로 ip 항목의 type은 nchar(16) 로 잡았습니다.

ip 항목의 type을 nchar(9) 로 하니까 되기는 하네요. (127.0.0.1 로 저장되어 있음.)

error 내용이 IP Type 길이의 문제 같은데 지금은 Test 용으로 하지만
실제로는 IP가 바뀌거든요. 그러면 바뀔때마다 길이를 바꾸어 줘야 하는지요?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Path에 추가하시고 컴파일 해보세요..그래도 안된다면 해당 소스 .pas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 시켜보시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49482 [질문]IPEDIT 컴포넌트에 관해서.. 초보 1512 2007/05/31
49492     Re:[질문]IPEDIT 컴포넌트에 관해서.. 또아리 1368 2007/06/01
49497         Re:Re:[질문]Error 가 나는데요. 초보 1183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