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2가지 다 해보았는데 똑같이 에러가 뜨네요.
폼안에 내용은 DB 내용을 불러서 보여주고(IP) 또 저장도 할수 있는 폼입니다.
DB는 SQL Server 2005를 사용하고 ADO로 연결해서 가져옵니다.
(Error 그림 올렸습니다.)
Debug 모드로 실행해서 폼에 들어가려고 하면 Error1 이 뜨고 F9를 눌러서 진행하면 Error2 가 뜨고
그리고 또 F9를 누르면 Error3 이 뜹니다. 이후 화면(폼) 이 나오기는 하는데 DB 내용을
못 불러옵니다
참고로 ip 항목의 type은 nchar(16) 로 잡았습니다.
ip 항목의 type을 nchar(9) 로 하니까 되기는 하네요. (127.0.0.1 로 저장되어 있음.)
error 내용이 IP Type 길이의 문제 같은데 지금은 Test 용으로 하지만
실제로는 IP가 바뀌거든요. 그러면 바뀔때마다 길이를 바꾸어 줘야 하는지요?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Path에 추가하시고 컴파일 해보세요..그래도 안된다면 해당 소스 .pas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 시켜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