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90] Re:님 감사합니다.. 근데 또 질문이요^^;
이정구 [appleii] 1031 읽음    2007-06-01 00:58
프로젝트의 상태가 어떤 것인지 알수가 없어서 정확하게는 말씀드릴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다른 소스에서 Unit1.cpp 를 이용하려는 것 같습니다.
(1) #include "Unit1.h" 를 하셨습니까?
(2) StatusBar 의 Name 이 StatusBar1 이 맞는지 Object Inspector 에서 확인하세요.

Linker Error 문제.
메인메뉴에서 Project -> Add to Project 를 선택하셔서 Unit1.cpp 를 Project 에 포함시키세요.

신혜정 님이 쓰신 글 :
: 이런게 있었네요..ㅎㅎ
: 그리고 또 하나 질문인데요~
:
: Form1Create(TObject *Sender)
: {
:    Application->OnHint=ShowHint;
: }
:
: void __fastcall TForm1::ShowHint(TObject *Sender){
:    StatusBar1->SimpleText = Application->Hint;
: }
:
:  이렇게하면 error가 뜨는데요
: Underdefined Symbol 'StatusBar1'라고 뜨더라구요
: 폼에 statusbar가있는데..왜  이렇게 뜨는건지...
: 알려주세요~~
:
: 두번째로 궁금한건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TForm1::ShowHint(System::TObject *)' referenced from D:\PROJECT2\STATUSBAR\UNIT1.OBJ
: 뜨는 에러가 자주 나타나는데 이런건 어쩔때 나타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485 님 감사합니다.. 근데 또 질문이요^^; 신혜정 948 2007/05/31
49490     Re:님 감사합니다.. 근데 또 질문이요^^; 이정구 1031 2007/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