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86] [질문] 프로그램 짤게 있는데 잘 안되네요.. 좀 봐주세요^^;;
홍순규 [kinghong] 1088 읽음    2007-05-31 18:08
문제가

기본 클래스 Point는 추상 클래스로 GetArea()를 멤버로 가지고 있다.
이것을 상속하여 int x, y 좌표와 GetArea()를 가지고 있는
Point2D 클래스와 int x, y, z 좌표와 GetArea()를 가지고 있는 Point3D 클래스를 정의한다.
GetArea()는 원점을 기준으로 사각형 면적과 육면체 부피를 계산하여 출력한다.
두 클래스 모두 x, y, z를 1, 2, 3으로 초기화하는 생성자를 만든다.
main()에서는 Point 클래스 객체 포인터를 이용하여 면적과 부피를 출력한다.

이거인데...

클래스는 짰는데
나머지가 잘 안되네요...
나머지좀 가르쳐 주세요1!



class Point
{ Point(); ~Point(); virtual int GetArea();}

class Point2D : public Point
{ Point2D(); ~Point(); virtual int GetArea();, int x; int y;};

class Point3D : public Point
{ Point3D() {}; virtual ~Point3D() {} ; virtual int GetArea(); int x; int y; int z;};

+ -

관련 글 리스트
49486 [질문] 프로그램 짤게 있는데 잘 안되네요.. 좀 봐주세요^^;; 홍순규 1088 2007/05/31
49488     Re:[질문] 프로그램 짤게 있는데 잘 안되네요.. 좀 봐주세요^^;; 장성호 1017 2007/05/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