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79] Re:[질문]DBGrid에서 클릭을 할 경우에 다음과 같이 에러가 나는데요...
박재용 [shinji0710] 1417 읽음    2007-05-31 13:43
DBGRID에 연결된 DATASET의 TABLE의 필드가 INDEX가 생성된 필드인데 이미 연결된 TABLE에 INDEX가 생성된 필드가 아무런 데이타값이 없어서 생기는 겁니다.

INDEX가 걸린 필드에 값을 입력해놓으신후 다시 한번 해보시길~~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DBGrid에서 데이타베이스를 오픈하고 클릭을 할 경우에 다음과 같이 에러가
:
: project pro.exe raised exception class EStringListError with message 'List index out of bounds(-1)'":
: process stopped. Use step or Run to continue.
:
:
: DBGrid에서 클릭할 경우에 어떤 이벤트도 삽입하지 않았는데...
: 이런 에러가 나네요.
:
: 도무지 감이 안 잡혀서요. 클릭에 해당되는 이벤트가 없는데 왜 이런 메시지가 나오는지..
:
: 도움을 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9478 [질문]DBGrid에서 클릭을 할 경우에 다음과 같이 에러가 나는데요... 하안인 1063 2007/05/31
49479     Re:[질문]DBGrid에서 클릭을 할 경우에 다음과 같이 에러가 나는데요... 박재용 1417 2007/05/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