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볼랜드 c++빌더와 관련해서 아는 웹사이트가 여기하고 codeway 두군데 인데요.
코드웨이가 요즘 잘 들어가지지가 않네요.
빨리 정상화 되었으면 합니다.
질문 드리겠습니다.
제목에서와 같이 윈도우 API책을 보고 예제를 따라해 보려고 하는데
처음 프로젝트 시작할때 어디로 가야 합니까?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작성시에는 File->New-> VCL Forms Application을 선택하는것처럼
API를 작성해서 테스트 하려면 어떤걸 선택해야 하는지요.
이 넘의 책이 VC와 Dev-C 요 두컴파일러 위주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그럼, 수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