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감사합니다~~
내일가서 바로 해봐야겠네요...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MouseDown , MouseMove, MouseUp 이벤트에서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Chart1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 int X, int Y)
: {
: int XVal=Chart1->Series[0]->XScreenToValue(X);
: int YValChart1->Series[0]->YScreenToValue(Y);
: }
: //---------------------------------------------------------------------------
:
:
: 그러나 DoubleClick이벤트에서는 Mouse좌표를 바로 알수 없으므로
:
: GetCursorPos 같은 API로 마우스 좌표를 구해야겠죠
:
: 그런다음 TChart 상대좌표로 변환하구요
:
: 그럼....
:
:
:
: 이준석 님이 쓰신 글 :
: : 음...제목으론 설명이 조금 부족한거 같은데요..
: :
: : 2차원 TChart 그래프 위에서 마우스를 움직여 가며 원하는 위치에서 더블클릭했을때
: :
: : 그 위치에서의 X Y 좌표값을 알아내고 그때의 위치를 TChart상에 점으로 표시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요...
: :
: : TChart로 구현이 될수 있을까요??
: :
: : 안된다면 그것이 가능한 컴포넌트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