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listview를 vsReport 로 쓰고 있어요..
ListView에 .. List을 작성하고..
TThread를 돌려서.. List의 내용을 하나씩 작업을 하면서.. ListView에 '완료' 라는 글자도 찍어요..
쓰레드에서 Synchronize을 해주었구요..
각 작업하다가도 Application->ProcessMessages(); 이것도 넣어 줘서 스크롤바 유지를 하는데..
잘 않될때가 많터라구요.. 어떻게 해결책을 아시는 분 있을까요??
이거 스크롤바만 깨지내요..ㅠㅠ ( 스크롤바가 흰색 으로 바뀜.. 모양이 없어지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