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 CopyFiles(const char *destdir, const char *srcfiles)
{
TSHFileOpStruct sfop;
String FFrom, FTo;
ZeroMemory(&sfop, sizeof(TSHFileOpStruct));
sfop.fFlags = FOF_MULTIDESTFILES | FOF_NOCONFIRMATION;;
sfop.pFrom = srcfiles;
sfop.pTo = destdir;
sfop.wFunc = FO_COPY;
return SHFileOperation(&sfop);
}
파일들을 마우스로 끌어다 폼에 떨구면 저 루틴을 이용해서 특정 폴더에다 복사합니다..
그런데, 간혹가다 몇몇 파일의 경우 "파일 항목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원본 파일이나 디스크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그 파일을 엑세스하고 있는건 절대 아니고요.. 뭐, 일반 텍스트 파일이나 dll, jpg 에서 그런 현상이 가끔 생기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