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33] Re:작업관리자의 성능에 CPU사용내용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아리랑 [interest] 1609 읽음    2007-05-29 15:22
http://www.torry.net/quicksearchd.php?String=CpuUsage&Title=Yes

이중에 AdCPUUsage VCL은 실제 2001년경에 본인이 직접 사용한적이 있습니다만..

AdCPUUsage Example 입니다. 문서에 있는것이고....
procedure TTestForm.TimerTimer(Sender: TObject);
var i: Integer;
begin
    CollectCPUData; // Get the data for all processors

    for i:=0 to GetCPUCount-1 do // Show data for each processor
        MInfo.Lines[i]:=Format('CPU #%d - %5.2f%%',[i,GetCPUUsage(i)*100]);
end;

위 소스를 빌더형으로 포팅한것으로 CPU가 1개만 있는것으로 가정한것으로 Prograss bar로 표시한것입니다.
void __fastcall TAnsiTerminalForm::CpuTimerTimer(TObject *Sender)
{
    CollectCPUData();
    CpuBar->Position  = (int)(GetCPUUsage(0) * 100.);
}
//---------------------------------------------------------------------------


도상곤 님이 쓰신 글 :
: 그러나 PerformanceGraph 만 넣어놓고 아무것도 못하고있습니다.
: PerformanceGraph->DataPoint(clGreen, random(200));
: 이렇게 하면 200까지의 랜덤의 숫자를 점을 찍는다는것과
: PerformanceGraph1->Update();
: 하면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찍힌다는것도 물론 알고있습니다.
:
: 그러나 정작 중요한 CPU상태를 알아보는것은 감을못잡고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

+ -

관련 글 리스트
49384 작업관리자의 성능에 CPU사용내용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도상곤 1254 2007/05/27
49433     Re:작업관리자의 성능에 CPU사용내용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아리랑 1609 2007/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