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스텝핑보터 관련인거 같네요
모터에 입력 전력과 그에 따른 출력을 계산한거 같네요.
output = 속도 *토크*0.098*0.1047
출력은 속도 * 토크가 맞구요... 나머지는 단위 바꿔주기 위한거지요...
0.1047-> 부하토크의 단위가 N-m이고, 속도단위가 RPM일 때 소비전력(Watt)으로의 단위변환계수
0.098 -> N-m 를 kg-cm 로 변환하는 계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피에 잘 나와 있네요....^^
http://blog.naver.com/hjo0075?Redirect=Log&logNo=140006915184
글고 이런것은 직접 찾아보심이;;;;
보리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 잘못 찾으신것 아닌가요?
:
: 하시고자 하는 프로젝트를 발주하신 업체의 담당자와 분석 작업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
: abc 님이 쓰신 글 :
: : input = 전압 * 전류...
: : input는 전력 인듯 ... 이건 알게써여..
: :
: : 근데 output = 속도 *토크*0.098*0.1047
: : 여기서 output는 출력인데.. 먼출력이고..
: :
: : 공식이 왜저리 나오고... 소수점 숫자들은 멀 가리키는건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