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427] Re:Re:input, output
너브 [] 1134 읽음    2007-05-29 12:10
아마 스텝핑보터 관련인거 같네요
모터에 입력 전력과 그에 따른 출력을 계산한거 같네요.


output = 속도 *토크*0.098*0.1047
출력은 속도 * 토크가 맞구요... 나머지는 단위 바꿔주기 위한거지요...

0.1047-> 부하토크의 단위가 N-m이고, 속도단위가 RPM일 때 소비전력(Watt)으로의 단위변환계수
0.098 -> N-m 를 kg-cm 로 변환하는 계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피에 잘 나와 있네요....^^
http://blog.naver.com/hjo0075?Redirect=Log&logNo=140006915184

글고 이런것은 직접 찾아보심이;;;;

보리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 잘못 찾으신것 아닌가요?
:
: 하시고자 하는 프로젝트를 발주하신 업체의 담당자와 분석 작업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
: abc 님이 쓰신 글 :
: : input =  전압 * 전류...
: : input는 전력 인듯 ... 이건 알게써여..
: :
: : 근데 output = 속도 *토크*0.098*0.1047
: : 여기서 output는 출력인데.. 먼출력이고..
: :
: : 공식이 왜저리 나오고... 소수점 숫자들은 멀 가리키는건가여??

+ -

관련 글 리스트
49423 input, output abc 986 2007/05/29
49426     Re:input, output 보리 1035 2007/05/29
49427         Re:Re:input, output 너브 1134 2007/05/29
49429             Re:Re:Re:input, output 감사해여 !! 1279 2007/05/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