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368] Re:동적으로 생성한 Series에서 OnMouseEnter()를 사용하려면..
착한아들(HoPe) [] 1109 읽음    2007-05-25 17:06
TButton의 OnMouseDown을 예로 들겠습니다.
예)
void __fastcall TForm::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MessageBox("마우스 다운입니다.");
}

void __fastcall TForm::Button1Click(TObject* Sender)
{
    btn = new TButton(this);
    btn->OnMouseDown = MouseDown;

}
하시면 마우스 다운시 메세지가 뜰겁니다.
이유는 함수도 포인터로 연결 되어있기때문에 MouseDown이벤트 주소를 옮겨주면 다른 함수를 호출시켜줍니다.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TChart에 딸려 있는 TFastLineSeries를 동적으로 5개 생성했습니다.
:
: 이 생성된 각각의 Series에 대해 OnMouseEnter(), OnMouseLeave()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
: 정적으로 생성한 경우에는 Object Inspector 창의 Events 탭에서 해당 함수를 사용하면 Series위로 마우스가 지나가는지 안 지나가는지를 알수 있지만 동적으로 생성한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362 동적으로 생성한 Series에서 OnMouseEnter()를 사용하려면.. 이용태 986 2007/05/25
49368     Re:동적으로 생성한 Series에서 OnMouseEnter()를 사용하려면.. 착한아들(HoPe) 1109 2007/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