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323] Re:2차원 포인터배열을 동적할당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439 읽음    2007-05-21 20:56
안명호.ASURADA 님이 쓰신 글 :
: 실행시 마다 포인터를 담고있는 2차원 배열의 크기가 달라지는데.. 그때마다 동적으로 만들어 사용하려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재할당 과정을 직접 해결
class C{...};
C *(*pa)[열수고정];
pa = new C *[행수][열수고정];
pa[0][0] = new C;

2. stl의 각종 컨테이너에 컨테이너를 담는 방법
class C{...};
vector<C*> pvec;
vector<vector<C*> > ppvec;
ppvec.push_back(vector<C*>());
ppvec[0].push_back(new C);
delete ppvec[0][0];
ppvec[0][0]= new C;

또는

vector<C*> pvec(열수,(C*)0);
vector<vector<C*> > ppvec(행수,pvec);
ppvec[0][0]= new C;
delete ppvec[0][0];
ppvec[0][0]= new C;

+ -

관련 글 리스트
49288 2차원 포인터배열을 동적할당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명호.ASURADA 1390 2007/05/17
49323     Re:2차원 포인터배열을 동적할당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2439 2007/05/21
49292     Re:2차원 포인터배열을 동적할당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현진 1555 2007/05/17
49291     Re:2차원 포인터배열을 동적할당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루스 1691 2007/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