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초짜 인사드립니다....
file을 다운받는 툴을 만들고 있습니다. 초짜라 힘드네요...ㅠㅠ
현재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빌더상에서 디버깅모드로 소스를 실행(F9) 했을 때의 동작과
working folder 내의 .exe 파일을 실행 했을 때의 동작이 다른 것 입니다.
프로젝트 옵션에 Linker 와 Packges 의 옵션들중 한가지 씩을 체크 해제 하라고 다른 글들에 답변들 주신거 보고
따라 해 봤지만 여전히 동작이 다릅니다.
이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다른 하나는 위에 답이 해결되면 자동적으로 해결될지도 모르는 문제이긴 하지만
궁금해서 여쭤보겠습니다.
working folder내의 .exe flie로 실행 했을 경우 프로그램이 진행 되다가 다른 창을 실행하면(예 : 익스플로러 화면)
실행 되던 프로그램이 멈춘 것 처럼 보이고 화면이 하얗게 변해버립니다. 그러다가 파일 다운로드가 끝나면
다운로드가 완료됐다는 팝업과 함께 프로그램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막막하기만 합니다...
빌더에서 실행하면 다른 창이 실행창을 덮어도 다른창을 닫으면 실행창이 정상적으로 동작 하고있습니다.
어떤 문제인지요? 그리고 해결 방법이 있나요?
고수분들의 도움을 간절히 바랍니다.
저도 더 열심히 해서 질문에 답 달 수 있는 능력을 키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