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처럼 익스플로러에서 모든 인쇄 기능을 막으려고 합니다.
현재 까지는 BHO를 사용해서 인쇄 기능을 후킹해서 넘겨 버리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BHO등은 자세히 알지 못하고 여기 저기서(MSDN 및 웹) 자료를 좀 찾아보며 헤메고 있는 중입니다.
익스플로러의 인쇄기능을 BHO로 막을 수 있는지 궁금 하구요, 가능 하다면 어떤 방법을 써야 하는지,
BHO가 아니더라도 후킹을 사용해서 막을 수 있다면 이방면이라도 알고 싶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인쇄기능을 실행하면(메뉴->인쇄, 툴바의 인쇄버튼, CTRL+P등) 날라오는
메시지가 WM_PRINT일꺼라고 생각하고(막연히...) 이 부분을 후킹 해보려고 하는데 잘 안돼는군요..ㅠ.ㅠ
관련해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