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281] Re:[질문] 빌더에서 엑셀과 연동하여... 첨부한 보고서 형식의 파일이 생성가능합니까...
[] 1406 읽음    2007-05-17 09:39
안녕하세요....

일단 가능 합니다.

이미지는 전에 질문 답변 보시면 될듯 하고

Cell에 Data 넣는건 아래 부분 참고 하시길...

(SaveDialog 하나 만들어서 저장 파일 이름 지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
------------------------------------------------------------------------------------------
     if(SaveDialog1->Execute())
     {
     WideString strFileName = ExtractFileName(SaveDialog1->FileName);
     WideString strFilePath = ExtractFilePath(SaveDialog1->FileName);
     WideString strFileExt  = ExtractFileExt(SaveDialog1->FileName);

      ExcelApplication1->Connect();
      ExcelApplication1->set_Visible(0,false);
      ExcelApplication1->set_DisplayAlerts(TDefLCID(), false);
      ExcelWorkbook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books->Add());
     ExcelWorksheet1->ConnectTo(ExcelApplication1->Worksheets->get_Item((TVariant)1));
 
      for(int i=1; i<=LensCnt; i++)
     {
             ExcelWorksheet1->Cells->set_Item((TVariant)i,(TVariant)"A",(TVariant)LensInfo[i].X) ;
             ExcelWorksheet1->Cells->set_Item((TVariant)i,(TVariant)"B",(TVariant)LensInfo[i].Y) ;
     }

     ExcelWorksheet1->Activate();
     ExcelWorksheet1->SaveAs(((WideString)(SaveDialog1->FileName)));

     ExcelApplication1->Disconnect();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코딩맨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엑셀과 연동하여... 첨부한 보고서 형식의 파일이 생성가능합니까...
: 빌더에서 프린트를 할려니 매번 X,Y 좌표값을 넣어서 할려니 너무 불편해서 그럽니다.
:
: 첨부한 파일은 보고서또는 검사결과 출력물입니다.
: 위에는 검사관련 정보가 표시되고... 중간에는 검사결과물을 이미지로 저장해서 넣고
: 제일 밑에는 검사데이터를 표시할려고 합니다.
: 그리고 각 셀에 선도 그려넣고요.... A4 용지 한장 분량으로....
:
: 이런게 가능한지요....
: 밑에 이와 비슷한 질문을 했는데...다시 한번 자세히 알고 싶어서...적어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280 [질문] 빌더에서 엑셀과 연동하여... 첨부한 보고서 형식의 파일이 생성가능합니까... 코딩맨 1506 2007/05/17
49281     Re:[질문] 빌더에서 엑셀과 연동하여... 첨부한 보고서 형식의 파일이 생성가능합니까... 1406 2007/05/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