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검색
http://www.google.co.kr/search?hl=ko&newwindow=1&q=vcl+iocomp&lr=lang_ko
Help 님이 쓰신 글 :
: 제가 예전에 이 콤포넌트를 설치 했는데 ..; 제 기억으로는 setup 파일이 있어서
:
: install component 하지 않고 설치 했던거 같은데...
:
: locomp 라는 폴더를 찾아 보니 cpp 파일도 없구 bpk 파일도 없고 암것도 없네요..
:
: 제 컴퓨터에서 이 컴포넌트를 설치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할려니 이 콤포넌트를 설치
:
: 해야 하는데... 어케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 혹시나 이 콤포넌트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파일좀 올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