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atStyle 컴포넌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제가 사용시에 PageControl 의 각 TabSheet 에 여러개의 버튼들이 있는데,
단축키를 입력하면 다른 페이지의 버튼이 반응을 했다는;;;
몇개는 반응을 안했죠;;
그래서 그냥 JEDI 의 JvXPButton 으로 XPStyle 의 버튼을 쓴답니다;
최남용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제 프로그램을 이쁘게 만들어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 TButton이나
: TBltBtn 의 테두리가 좀 투박해보여서요
: 혹시 버튼의 테두리를 Flat 으로 만들수가 있나요?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