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255]
Re:Re:Re:[질문]어디에서 설정 하나요?
금목암
[
iconms1
]
1212 읽음
2007-05-14
13:04
unitas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dts 또는 셋팅 부분이라는 것이 어디에 있는건지요?
: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제 추측인데 컴퓨터나 네트워크에 내보낼때 패킷의 최대크기를 조정할수 있게 되어있는데
: : dts나 셋팅 부분을 체크해보세요 가령 이게 256으로 되어있으면 내가 프로그램 상에서 1024를
: : 보내도 네트워크 카드에서 256으로 짤라보냅니다 ]
mtu 찿아보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6175
+
-
관련 글 리스트
49236
[질문]UDP 통신에서 수신받는 버퍼 크기
unitas
1959
2007/05/11
49250
Re:[질문]UDP 통신에서 수신받는 버퍼 크기
금목암
2541
2007/05/14
49254
Re:Re:[질문]어디에서 설정 하나요?
unitas
1191
2007/05/14
49255
Re:Re:Re:[질문]어디에서 설정 하나요?
금목암
1212
2007/05/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