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240] Turbo power orpheus 설치 문제
김석찬 [kalsman] 1206 읽음    2007-05-12 03:32
안녕하십니까...지금쯤 모두 잠드셨거나 아니면 지친 몸으로 키보드 괴롭히시는 분들을 위하여

축배...

새벽 3시 가 넘도록 잠도 않오고 해서 받아놓은 컴포넌트 (Turbo power 사의 orpheus 4.06)을 설치하려했는데

흠... 이거 잘 안되는군요 파일을 열기만 하면 "Project rule not found"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이것 저것 검색해보니 팩키지를 만든 빌더 버젼이 달라서 그렇다..

bpr 파일을 수정해라 이런말이 나오는데 여긴 솔직히 무슨 말인지 모르겠군요...

컴포넌트 설치만 그냥 마구 클릭질해서 설치하는 정도지 팩키지의 구조라던가 이런건 잘 모르는 편입니다.

지나시다가 보시고 가련하구나 하고 생각되시면 잠시 지혜를 잠시만 나눠주시는 자비를 베푸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질문이 있습니다.

Turbo power 사의 컴포넌트 몇개를 억지로 설치하고 빌더를 다시 실행시키니 시작하면서 요사스런 앙탈을

부리는군요

vcl60.bpl 에서 엑세스 바이얼레이션 이 발생했다고 쏘아붙이더니

다음 메시지에 " EditWindow->Icon.Data: 창에 스크롤 막대가 없습니다" 하고 새침하게 말하는군요

맘 약한 전 허..하고 주저앉아 울뻔했습니다. (왜 떠나간 옛님의 날카로운 이별의 말이 생각나는지...)

하여간 에러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래도 실행은 되는데... 보통 처음 실행하면 빈 폼이 딸린 프로젝트 가 열리는데

열리지 않는군요... 컴포넌트 설치하면서 순서가 조금씩 잘못되어 여러 차례 시도 하다가 몇 개를 겨우 겨우

설치했는데... 그걸 설치하고 다시 실행 시키니 이런 메시지가 나오는군요

프로그래밍엔 지장 없겠는지요? 영 찜찜하군요...


오늘도 그냥 멍하니 날 샐거 같습니다. 질문은 정중하고 또박또박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하지만 왠지 오늘 새벽은 이렇게 하고 싶어졌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240 Turbo power orpheus 설치 문제 김석찬 1206 2007/05/12
49242     Re:Turbo power orpheus 설치 문제 이정구 1025 2007/05/13
49249         Re:Re:Turbo power orpheus 설치 문제 김석찬 889 2007/05/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