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194] Re: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전홍진 [three11] 1693 읽음    2007-05-08 14:33
당연히 thread상의 동기화를 시키셨으니 5개의 쓰래드든 500개의 쓰래드든
동기화 하여 동작 열심히 아주잘 잘할것 입니다. UI 접근하는건 안보이니
Synchronize는 안쓰셔도 될것 같습니다.

동기화중에 쓰래드도 아닌 엉뚱한 프로세스가 접근을 하니 당근 데드락이 걸리는것입니다.
프로세스와 쓰래드간의 동기화는 적당한 방법이 잘 안보이네요.
그나마 싱글코어에서는 CPU가 하나니깐 그럭저럭 ㅋㅋ 눈가리고 아웅 했는데.
HT 나오소 듀얼코어 나온담 부터는 이노무 동기화가 아주 쥐약이 되었더군요.

그래서 저도 고민쫌 했지요...

결론은 그 버튼을 눌러서 Msg를 Send하는것 조차 1회용? Thread로 만드십시요.
그 버튼을 눌렸을때 조차 Thread가 실행되게 하면 thread간의 동기화는 잘될것 입니다.

근데 5개의 포트도 아니고 한개의 포트에 값을 읽고 쓰는데 5개의 Thread가 필요한가요?
뭐.. 그건 그렇고  함해보세요 저도 지금할라고 하니깐요

+ -

관련 글 리스트
49192 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worldfip 1746 2007/05/08
49198     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김시환 1597 2007/05/08
49200         Re: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worldfip 1539 2007/05/08
49193     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권상득 1559 2007/05/08
49195         Re: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worldfip 1369 2007/05/08
49201             Re:Re: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공부맨 1929 2007/05/08
49194         Re:Re:스레드 동기화 문제 - 힘듭니다. 전홍진 1693 2007/05/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