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연히 thread상의 동기화를 시키셨으니 5개의 쓰래드든 500개의 쓰래드든
동기화 하여 동작 열심히 아주잘 잘할것 입니다. UI 접근하는건 안보이니
Synchronize는 안쓰셔도 될것 같습니다.
동기화중에 쓰래드도 아닌 엉뚱한 프로세스가 접근을 하니 당근 데드락이 걸리는것입니다.
프로세스와 쓰래드간의 동기화는 적당한 방법이 잘 안보이네요.
그나마 싱글코어에서는 CPU가 하나니깐 그럭저럭 ㅋㅋ 눈가리고 아웅 했는데.
HT 나오소 듀얼코어 나온담 부터는 이노무 동기화가 아주 쥐약이 되었더군요.
그래서 저도 고민쫌 했지요...
결론은 그 버튼을 눌러서 Msg를 Send하는것 조차 1회용? Thread로 만드십시요.
그 버튼을 눌렸을때 조차 Thread가 실행되게 하면 thread간의 동기화는 잘될것 입니다.
근데 5개의 포트도 아니고 한개의 포트에 값을 읽고 쓰는데 5개의 Thread가 필요한가요?
뭐.. 그건 그렇고 함해보세요 저도 지금할라고 하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