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180] Re:패키지사용에대한 무식한질문
외랑 [] 1140 읽음    2007-05-07 10:57
추가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추가패키지의 라이브러리 파일이 등록이 됩니다.
추가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곳에서 컴파일 하려면
프로젝트 - 옵션창에 보시면 Packages 에 보시면 디자인 패키지와 런타임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 중 다른 곳에는 설치되지 않은 Graphics32 패키지의 내용의 디자인 패키지의 체크사항을 지우고,
런타임 패키지의 이름을 삭제해 주시면 되지않을까요?
이게 귀찮으시면 .bpr파일을 메모장에서 불러와서  GR32_CB6.lib 내용을 수동으로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이건 경우에 따라서 안되는 케이스도 있으니... 원본을 항상 놔두시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전 이런 경우 주로.. 수동 삭제 하는 형태로.. 씁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열프~ 하시길..

intothefree 님이 쓰신 글 :
: 제가 뭐좀 해볼려고 Graphics32 패키지를 깔았습니다.
: 근데 이거저거 건들다가 그냥 기본 Image콤포넌트로 작업을 하고 개발을 했는데
: 패키지가 깔리지 않은 다른곳에서 컴파일을 해보면 항상 GR32_CB6.lib 링커에러가 뜹니다.
: Graphics32 에서 쓰는건 없는거같은데 말이죠
: 매번 다 깔수도 없고, 말끔하게 처리할 방법이 없을까요
: 프로젝트 매니저와, 패키지항목은 찾아봐도 그쪽관련된건 없는것 같네요
: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9114 패키지사용에대한 무식한질문 intothefree 910 2007/04/29
49180     Re:패키지사용에대한 무식한질문 외랑 1140 2007/05/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