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깜빡이게"라는게 무슨 말씀인지 정확히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이미지를 컨트롤바에 넣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지.....
즐거운 하루 되세요
조용카리스마 님이 쓰신 글 :
: 메인폼에서 이미지파일을 넣는것은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 그런데 제가 GIF 파일로 그림이 깜빡이는 것을 넣으려고 하는데 컨트롤바에서는 GIF 파일은 넣을수가 없더군요.
: 혹시 넣을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 아니면 그냥 JPG나 BMP 파일로 깜빡이는 효과를 소스로 만드는 방법이라도.. ㅠ.ㅠ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