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Access Violation 에러가 뜨는 것은 Handle이 가르키는 메모리 영역을 초과해서 엑세스 했다는 의미인데요...
: 400*300*3 을 쓰셨던데 왜 3을 곱하셨는지 모르겠네요~
: 트루컬러 이미지도 32비트기 때문에 2바이트인데요??
: 뭔가 다른게 있는건가요??? TCanvas::Handle을 안써봐서요~ ㅎㅎ
2바이트이군요.
근데, 그 숫자는 이리저리 작은 수로 해도 에러가 납니다.
Canvas->Handle 자체를 직접 엑세스 못하는 듯 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