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네이버 데스트톱을 실행하면 바탕화면 우측에 작업표시줄(TaskBar)처럼 붙습니다.
:
: 그러면서 현재 떠있는 Window 프로그램들의 최대size가 그만큼 줄어듭니다.
: 새로 프로그램을 띄워도 그 줄어든 영역에서만 최대화가 되고...
:
: 네이버 데스크톱이 또하나의 작업표시줄(Taskbar) 처럼 작동하는데
:
: 이런기능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파라매터로 SPI_SETWORKAREA를 넣어서 SystemParametersInfo란 API함수를 쓰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