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iles 님이 쓰신 글 :
: 블록단위 에디팅이란게 정확히 무엇을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
: 열(Column)단위 선택(블록설정)이라면 Shift+Alt+방향키를 사용하시면 되고..
: Sync Edit Mode를 말씀하시는 거라면.. 블록 설정하고 Shift+Ctrl+J 로 단축키가 되어 있네요..
: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 BCB 6.0에서는 Shift + Ctrl + Arrow Key하면 블록 단위로 Editing이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 : BDS2006에서는 단축키가 바뀌었나요? 찾아봐도 없네요..ㅡ.ㅡ에디팅이 영 불편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