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용
matrox-mil
cognex-patmax
euresys-evision
휴대폰 님이 쓰신 글 :
: 제가 지금 세미나 준비를 하는데요...처음이라서요
: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에 대해서 알아오라고해서요.그걸 세미나 자료로 만들어야 하는데
:
: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에는 어떤종료가있나요? 검색해도 안나오고해서요
:
: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에 관한것 다좋습니다....아는데로좀 적어주세요
:
: 아참 그리고 라이브러리가 정확히 머죠?...이해할수있게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