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144] Re:처음 공부중인데 declaration syntex error 가 납니다. ㅠ.ㅠ
장성호 [nasilso] 1012 읽음    2007-05-02 14:13
StatusBar1->Panels->Items[1]->Text=ShortCutToText(ShortCut(Key,Shift));

위 코드는 StatusBar1에 Panels에 Item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Panel아이템을 추가해주면 됩니다.

[BCB에서 하는 방법]
1. StatusBar1를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거나
2. Object Inspector에서 Panels를 클릭하면 Panel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Panel을 추가할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거기서 하나이상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coding으로..]

StatusBar1->Panels->Add();  //이렇게...



그럼...
    


김장희 님이 쓰신 글 :
: 상태바 만들기라는 예제 공부중인데 form1 에 statusBar1 을 위치시키고 책에있는 예제대로 소스를 넣었더니
:
: 에러가 나네요...ㅜ.ㅜ
:
: 소스가..
:
: #include <vcl.h>
: #pragma hdrstop
:
: #include "Unit1.h"
: //---------------------------------------------------------------------------
: #pragma package(smart_init)
: #pragma resource "*.dfm"
: TForm1 *Form1;
: //---------------------------------------------------------------------------
:
: //---------------------------------------------------------------------------
: void__fastcall TForm1::FormKeyDown(TObject *Sender,WORD &Key,TShiftState Shift)
:
: {
:   StatusBar1->Panels->Items[1]->Text=ShortCutToText(ShortCut(Key,Shift));
: }
:
: 입니다...제발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9143 처음 공부중인데 declaration syntex error 가 납니다. ㅠ.ㅠ 김장희 922 2007/05/02
49144     Re:처음 공부중인데 declaration syntex error 가 납니다. ㅠ.ㅠ 장성호 1012 2007/05/02
49145         Re:Re:처음 공부중인데 declaration syntex error 가 납니다. ㅠ.ㅠ 김장희 946 2007/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