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질문을 올렸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질문을 올립니다.
BDS2006을 사용중인데요.
폼에다가 Flash파일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Shockwave Flash 컨트롤을 설치하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혹시나 해서 BCB6에서 했더니 잘 됩디다.
근데 BDS2006에서는 설치가 안되요. 링크에러가 뜨던데.. 어떻게 해결하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
혹시 BDS2006에서 Shockwave Flash를 설치하신분이나. 그것말고 다른 쓸만한 컨트롤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합니다.
그럼 미리감사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