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WND handle=FindWindow(NULL,"화상 키보드");
그러고 handle 을 사용하면 되겠네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ShellExecute(Handle, NULL, "notepad.exe", NULL, NULL, SW_SHOW);를 이용해서,
:
: 메모자을 실행 시켰습니다.
:
: 이 메모장의 Handle값을 어떻게 찾아야하나요?
:
: FindWindow(NULL,"화상 키보드")->Handle; 에러방생.
:
:
:
: Handle 값을 찾아서 SetWindowPos을 이용하여 지정된 위치에 띄우려고 하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