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영~~~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도구모음 사용자정의를 구현해 볼려구 하는데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할지 몰라서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해야 될지 잘모르겠네영.
제가 Builder 6.0 사용하고 있는데 기본 콤포넌트에 올린 화면에 빨간색의 네모처럼 되는 콤포넌트가 있는지
아니면 다른 콤포넌트가 있는지 있다면 어떤게 있는지..
또 혹시 전에 이와같은 화면을 개발하신분이 있으시다면 간단한 샘플이라도...
새벽에 군포에서.....^____^ 즐 주말 보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