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니까요 저도 그렇게 생각이드는데
문제는 원래부터 없었다는겁니다.
제가 적어줘야하는건지 아니면 생략된건지 그것을 알고싶습니다.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typedef 하면서 identifier 가 없네요
: typedef 를 지우던가 뒤에 identifier 를 적어주던가 ~_~ 하심될듯
:
: pd 님이 쓰신 글 :
: : 몇번째 그러던데 컴포넌트 설치시 간혹 저런메시지가 보입니다.
: : 저건 어떤경우에 발생하는건가요?
: :
: : 사진을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