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96] Re:[질문]프로그램 종료 했는데, 프로세서는 살아있어요
장성호 [nasilso] 1320 읽음    2007-04-27 14:55
프로그램을 어떻게 종료하셨나요?


아래내용을 봐서는...
Dll내부 함수에서 어떤 자원이 free 되지 않고 만약 남아있다면
종료가 안될 수 있습니다.

혹은 아니면 free되다가 error가 발생할 경우에도 종료가 안될수 있구요



새내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C++ Builder 새내기 입니다.
:
: 모르는것이 너무 많아서 도움만 청합니다. ㅜ.ㅜ
:
: 아래같이 keypress를 구성했는데요,
:
: 프로그램을 종료 했는데도, 프로세서는 살아 있어요..(Ctrl + Alt + Del -> 프로세스에 살아있어요)
:
: 프로그램 종료시 프로세서도 종료 시킬 방법 좀 알려주세요...
:
:
: /**********************************************************
: void __fastcall TFRM_IM::Edt_IM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
:
: switch(Key)
: {
:     case 13:
:                 Tdata data;
:                 unsigned char *Key_str;
:         if(!DTarget())  //이것은 dll function 입니다.
:         {
:                                    if(Key_str != NULL) free(Key_str);
:            data.details = NULL;
:            PNL_Result->Caption = "FAIL : DisConnect";
:                                    PNL_Result->Color = clRed;
:            Edt_IM->SetFocus();
:            Edt_IM->SelectAll();
:            return;
:         }
:
:     break; //key = 13
:     Edt_IM->Text.UpperCase();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9080 [질문]프로그램 종료 했는데, 프로세서는 살아있어요 새내기 1100 2007/04/26
49096     Re:[질문]프로그램 종료 했는데, 프로세서는 살아있어요 장성호 1320 2007/04/27
49141         Re:Re:[질문]프로그램 종료하면서 프로세서 강제 죽일수는 없나요? 새내기 1485 2007/05/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