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적으로 minimize , maxmize 등은 설정이 가능하나
정확한 x,y좌표를 주어서 띄우는 방법은 없는것으로 알고 잇습니다.
그러나 실행되는 프로그램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고있다면
FindWindow를 통해 application의 Handle을 찾은 다음
SetWindowPos로 위치를 조정하면 될것 같습니다.
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
: ShellExecute 를 이용해서 외부프로그램을 실행시켰는데요.
:
: 지정된 위치에 창이 뜨게하는 방법이 없는지요?
:
: 가리지 말아야 할곳을 가려서요.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