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83]
Cannot convert 'int' to 'WideString' 에러 해결방법좀 부탁합니다.
초이
[
]
1118 읽음
2007-04-26
20:48
빌더5에서는 한글 조합할때
WideString A = (초성*21*28) + (중성*28) + (종성) + 0xAC00
이렇게 사용해서 한글 조합을 해서 사용했는데요
빌더6에서 또같이 썼는데 WideString sName =(nA*21*28) + (nB*28) + nC + 0xAC00 ;
Cannot convert 'int' to 'WideString' 에러가 나면서 컴파일이 안됩니다.
해결방법좀 부탁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831
+
-
관련 글 리스트
49083
Cannot convert 'int' to 'WideString' 에러 해결방법좀 부탁합니다.
초이
1118
2007/04/26
49086
Re:Cannot convert 'int' to 'WideString' 에러 해결방법좀 부탁합니다.
xiles
1447
2007/04/27
49106
Re:Re:Cannot convert 'int' to 'WideString' 에러 해결방법좀 부탁합니다.
초이
1361
2007/04/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