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82] [질문]데이타베이스 , BDE 관련 질문입니다. 부탁드립니다~
xenoos [xenoos] 1185 읽음    2007-04-26 20:18
- C++빌더6.0 / MS ACCESS로 만든  ***.mdb / 빌더의 BDE 를 사용해
초보의 간단한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램 실습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에서 다른 회원님들의 글을 수없이 읽어 따라해봐도 계속

최종적으로 : Database1 -> Connected -> true 하는 순간 에러가 뜨는군요.

제가 작업했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ACCESS에 들어가서 간단한 테이블구조의 ***.mdb 파일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2. 제어판의 BDE Administrator -> Object -> NEW -> Database Driver Name -> MS ACCESS 를 선택한후 제가 만들어논 ***.mdb 파일이 있는 위치까지 지정했습니다.

3. C 빌더로 돌아와서 BDE -> DataBase 콤포넌트를 폼에 집어넣고

4. Database1 -> MSACCESS1
5. Database1 -> DatabseName -> db2
6. Database1 -> LoginPrompt -> false
7. Database1 -> Connected -> true 여기서 꼭 에러가 뜨는 군요.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에러내용은 첨부파일로 올렸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PS: 제발 ADO 등의 다른 방법이 훨 났다며 다른 방법을 써보라는 말씀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082 [질문]데이타베이스 , BDE 관련 질문입니다. 부탁드립니다~ xenoos 1185 2007/04/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