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74] TEdit의 PasswordChar 속성 질문 + EReadError 발생 문의
권기식.with☆ [orion96] 1765 읽음    2007-04-26 17:00
안녕하세요?

Edit 를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입력받는데...

비밀번호 입력은 무조건 영문으로 하려고 합니다.

별 다른 설정 없이 PasswordChar만 '*'로 바꾸니 영문으로만 입력이 됩니다.

해당 에디트에 포커스가 있는 상태에서 한영 전환을 해도 전환이 안되는 반면...

문제가 되는 폼에서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을 받는데 한글 입력이 되더군요.

강제로 ImeMode를 아무리 바꿔도 안됩니다.

이상한 것은 이 폼으로 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서 실험을 해보면 잘 된다는 것입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프로젝트를 처음 불러오면 폼 두개에서 OnCreate 이벤트 핸들러의 속성이 잘못됐다면서 프로그램 실행이 안됩니다.

해당 폼을 불러서 아무것도 안하고 저장만 시켜줘도 이런 증상은 없어집니다.

역시 무슨 문제인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9074 TEdit의 PasswordChar 속성 질문 + EReadError 발생 문의 권기식.with☆ 1765 2007/04/26
49093     Re:TEdit의 PasswordChar 속성 질문 + EReadError 발생 문의 이정구 1410 2007/04/27
49117         Re:Re:TEdit의 PasswordChar 속성 질문 + EReadError 발생 문의 권기식.with☆ 1072 2007/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