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Edit 를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입력받는데...
비밀번호 입력은 무조건 영문으로 하려고 합니다.
별 다른 설정 없이 PasswordChar만 '*'로 바꾸니 영문으로만 입력이 됩니다.
해당 에디트에 포커스가 있는 상태에서 한영 전환을 해도 전환이 안되는 반면...
문제가 되는 폼에서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을 받는데 한글 입력이 되더군요.
강제로 ImeMode를 아무리 바꿔도 안됩니다.
이상한 것은 이 폼으로 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서 실험을 해보면 잘 된다는 것입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프로젝트를 처음 불러오면 폼 두개에서 OnCreate 이벤트 핸들러의 속성이 잘못됐다면서 프로그램 실행이 안됩니다.
해당 폼을 불러서 아무것도 안하고 저장만 시켜줘도 이런 증상은 없어집니다.
역시 무슨 문제인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