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전히 눈팅으로 많은 정보를 몰래 얻어가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번에는 눈팅으로는 도저히 정보를 못찾아서 염치를 무릎쓰고 질문 올립니다.
궁금한것은 THotKey component인데요, 핫키 컴포넌트를 통하여 입력받은 단축키를
RegistryHotKey()를 통하여 등록하고 싶은데, modifier를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즉, 핫키 컴포넌트에서 지정된 modifiers를 알아내고 싶습니다.
RegistryHotKey(handle, test_1, hotkeyedit->modifiers, hotkeyedit->hotkey)
결국 위와 같은 라인처럼 처리하고 싶은건데, 많은 고수님들의 조언 및 방법을 요청드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