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작성 중인 프로그램은
스레드가 3개 정도 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각 스레드는 저마다의 주기를 갖고있구요.
20/35/111 ms 라고 가정을 해보면.
몇 가지 방법 중에서
WaitForSingleObject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즉. 각 스레드 내부 루프는
if(WaitForSingleObject(startEvent, 20 /*35, 111*/) == WAIT_TIMEOUT)
{
처리내용
}
뭐 이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Event 3개에 주기값도 3개로 생성했습니다.
문제는 3개의 스레드가 저마다 주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20ms 에 반응한다는 겁니다.
질문1. 제가 구현하려는 방법인 잘 못 된 것인지요.? 이런 구조가 가능하다면 제가 잘 못 작성한 부분은 어느 부분인지 모르겠습니다 _ _;
질문2. 각각의 주기를 갖는 다수의 스레드 구현에 적합한 구조는 어떤 것인지요? 물론 공유 되는 버퍼가 있긴 합니다만, 접근에 대한 동기화는 없어도 된다는 가정하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