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000] Re:Re:클래스만들기.
pd [kmshts] 1457 읽음    2007-04-20 01:17
답변고맙습니다.
그런데 궁금한점이있습니다.
제가 아직 잘몰라서그러는데 아래의 궁금한점이있습니다.
1. 굵은글씨의 의미와 왜 거기에 써야하는지요
2. 특히 인클루드는 한꺼번에 묶을수도있을거같은데 그렇게 안하시는걸 보니무슨이유가있을거같고
3. #endif를 헤더파일전체로 감싸게 하는것도 이유가있을거같습니다.
4. 또한 왜 String를 쓰지않고 AnsiString를 쓰는건지도 궁금합니다.
5. 그리고 왜 헤더파일이 아닌곳에 인클루드를사용해 vcl.h를 호출하였습니까?
6. 그리고 메서드에서 this.Host로 받고싶은데 해보니까 그렇게하면 오류가뜨고 this->Host로 써야하던데
   잘못된것아닐까요?
7. __fastcall 이것의 의미는 무엇인지요?
   인터넷에는 좀복잡하게 나와있던데. 쉽게 설명좀부탁드립니다.

8. 다른 모듈에서 Host를 부를때
IniFile a = new IniFile();
a.getHost("ddd");
이렇게 쓰는게 맞나요?
자바틱하게 썼는데 맞는지모르겠습니다.

9. 가상 함수라는게 자바의 오버로딩과 오버라이딩을 말하는건가요?
설명이 비슷한거같습니다.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 : //---------------------------------------------------------------------------

#ifndef CommonFunctionH
#define CommonFunctionH

#include "IniFiles.hpp"
//---------------------------------------------------------------------------


class IniFile
{
private:
   AnsiString  Host;

public:

    int getHost(String execpath);
};

#endif






#include
#pragma hdrstop

#include "CommonFunction.h"

//---------------------------------------------------------------------------

#pragma package(smart_init)


int IniFile::getHost(String execpath)
{
  TIniFile *IniFile = new TIniFile(execpath);
  Host = IniFile->ReadString("LoginSection", "Host", "127.0.0.1");
  delete IniFile;

  return 0;
}



위에서 굵게 표시한 부분처럼 수정해 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998 클래스만들기. pd 2189 2007/04/19
48999     Re:클래스만들기. 이정구 1558 2007/04/20
49000         Re:Re:클래스만들기. pd 1457 2007/04/20
49006             Re:Re:Re:클래스만들기. 이정구 3031 2007/04/20
49005             Re:Re:Re:클래스만들기. 아루스 1367 2007/04/20
49007                 Re:Re:Re:Re:클래스만들기. pd 1214 2007/04/20
49013                     Re:Re:Re:Re:Re:클래스만들기. 아루스 1547 2007/04/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